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오랜만에 롯데월드 다녀왔어요^^

너무 멀어서 가지 못했던 롯데월드...~~ 넘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작년 11월쯤에 다녀왔으니 몇달이 지나서야 이제야 블로그 올립니다.

서진군이 아주 어렸을때 다녀왔으니 서진군 지완군에게는 처음이나 마찬가지인듯 해요~~

카드 행사로 저렴하게 다녀왔네요^^

 

 

 

 

 

여전히 장난많은 지완군...

이제 서진군은 많이 커서 사진찍기를 싫어하는것 같아요~~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이전보다 많이 사람이 없는듯 해요

 

 

 

실내에는 월드모노레일을 비롯해서 많은 어트랙션이 있네요

모노레일을 타고 야외로 갈수 있으니 걷기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해서는 좋은것 같아요^^

 

 

본관 건물에서 이어지는 다리를 건너면 야외로 갈수 있네요

날씨가 생각보다 따뜻해서 야외구경도 실컷 했어요^^

 

 

야외에는 유아들보다는 어른들이 타기에 좋은 어트랙션이 많아요^^

 

 

날씨가 따뜻해서인지 바깥풍경이 너무 예쁘네요

 

 

초겨울이라 그런지 단풍도 아직 예쁘게 물들었고..

 

 

 

 

 

 

 

야외에는 음식점이 많으네요^^

그렇지만 막상 들어갈곳이 없네요...~~~

 

 

 

유람선 타고 싶어하는 서진군을 위해서 찬바람이지만 유람선도 타보았네요^^

 

 

유람선을 타면서 찍은 바깥 풍경.. 도심속에 있는 롯데월드의 매력중에 하나이네요^^

 

 

그림같아요~~

 

 

 

예쁘게 찍으면 참좋으련만...  ㅎㅎㅎ

 

 

미리 예약해둔 키즈토리아에 가서 잠시 쉬었네요^^

에버랜드와 비슷하지만 부모들을 위한 차를 마실수 있는 공간이 없다는게 아쉬웠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후룸라이드를 드디어 탔어요^^

유아들은 탈수가 없어서 서진군과 아빠만 탔네요

미리 예약해두어서 시간맞춰 탔더니 좋은것 같아요^^

 

 

오랜만에 갔지만 이젠 자주 가볼수 없을것 같아요^^

기억에 아주 남을만한 놀이공원이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