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요리

엄마들이 가보고 싶은곳 김포 브런치 카페 메리가든~~^^

김포 대명항 바로 근처에서 조금만 더 가면 있는 브런치 카페  메리가든 이에요^^

지금은 멀어서 갈수 없는곳이지만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브런치 카페에요~~

일요일에는 운영하지 않는다는곳이지만, 평일에는 엄마들에게 인기 많을것 같았어요^

 

주변에는 아무것도 없지만, 마치 놀러온듯한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아마 봄에 가면 더 볼거리가 많을것 같아요^^

 

입구에서 들어가면 예쁜 카페 모습이 여자들이 좋아하는 분위기가 가득하답니다.^^

 

 

 

외딴 곳에 이런카페가 있다니..ㅋㅋㅋ

엄마들의 입소문으로 오는곳인것 같아요^^

 

 

잡지들도 있고, 아이들을 위해서 유모차도 별도로 준비해주시고,

무릎담요도 있어서 자는 아기들을 위해서도

준비해 주셨더라구요

 

 

 

카페가 아니라 예쁜집에 놀러온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들이 앉아서 책을 볼수 있도록도 되어있답니다.

 

 

겨울이라 따뜻한 차한잔도 주시고...

 

 

시킨 메뉴~~~ 먹기에 너무 아깝네요..

가격은 다른 브런치 카페와 비슷하답니다. 만원 초반대에요.. 거의 모든 메뉴가^^

 

 

 

 

 

 

메뉴 이름은 생각이 안나는데 엄청 맛있었네요^^

엄마들도 이런 시간들이 가끔 있어야 힘이 나는것 같아요!! ㅎㅎ

 

 

 

아이들이 정말 좋아한 밥이랍니다.

저역시도 느끼하지 않고 너무 맛있는 밥이었답니다.

 

 

 

후식으로 과일도 나오고,  아이들을 위해서 츄러스도 주시고, 맛있었답니다.

 

'맛집과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번에 반한 센텀시티 후쿠오카 함바그~~  (0) 2015.02.12
김포 그집 쭈꾸미 집~  (5) 2014.05.22
일산 웨스턴돔의 메드포갈릭~~  (0) 2014.04.17
애호박 새우 볶음  (0) 2014.04.15
닭안심 장조림~~  (0) 2014.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