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완의 이야기

드디어 봄날 지완군 첫걸음 걸었어요^^

이사오고 나서 집밖을 제대로 못나간것 같아요

바람도 너무 많이 불고, 계속 추워서 두아들 감기때문에 번갈아가면서 병원왔다갔다하기만 했는데,

오랜만에 봄햇살이 아주 따사했네요~~

 

집앞공원에 민들레가 한창입니다.

 

민들레가 봄을 알려주는것 같아요

노란꽃이 너무 예쁩니다.

 

 

색깔별로 이제 꽃봉우리가 활짝 피려고 하는것이 진짜 봄이 온것 같아요^^

 

 

이날은 뜻깊은 날입니다.

처음으로 지완군.. 바깥에 나와서 신발을 신고 걸었습니다.

 

 

 

아직은 어색한지 발을 떼지 않는군요

 

 

 

그래도 몇발짝 걷기도 하고, 나름 세상의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걷다가 지치면 이렇게 집에 있는것처럼 기려고 하네요~

 

 

 

 

 

 

 

개나리들도 이제 활짝 피었네요^^

 

 

 

 

목련도 예쁜 꽃들속에 한몫하는군요~

 

 

지완군.. 봄나들이 하면서 세상에 첫 발걸음 내딛어서 뿌듯합니다.

앞으로 자주 나와서 아장아장 걷는 모습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