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리솜스파캐슬과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에서의 즐거운 여행!!

6월 봄날 안면도에 있는 리솜스파캐슬에 다녀왔어요^^

올해들어 첫 물놀이를 갔는데 역시나 너무 좋아하는군요^^

 

예전보다 물이 그리 깨끗하지 않았던 리솜스파캐슬이라 조금 아쉽긴 했지만

나름 즐거운 여행이었던 것 같아요!!!!

 

콘도도 스파동을 이용했더니 오히려 생활 편의시설을 하는데 다시 다른동으로 걸어서

이동해야해서 불편했지만 편안하게 쉬고 온 것 같아요

어른들도 덩달아 너무 신나게 잘 놀았어요~~~

콘도 안에 2층 (?) 에는 아이들을 위한 유료 자동차 경주할수 있는 것도 준비되어있고

꽤 큰 놀이터도 있어서 조식을 먹고 충분히 소화할수 있는 시간이 된것 같아요

 

천천향에서 열심히 물놀이 하고 근처에 있는 조류 박물관을 다녀왔어요

아이들을 위한곳이고, 교육적인곳이기도 했는데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한가히

구경했던것 같네요

새들의 식단들도 보고 아이들이 재미있어했어요

새들에 대해서 다양하게 잘 꾸며놓은것 같아요

새가 직접 먹는것 같아요

 

조류박물관을 관람한후 근처의 안면도 쥬라기 공룡박물관으로 향하였답니다.

서진군 어렸을때 무지 좋아했던 공룡이라 공룡박물관은 거의 다 가본것 같아요

그중에서 가장 큰 공룡박물관이 여기 안면도가 아닌가 생각될 정도로

엄청 크고, 정원도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구경하기 좋았던것 같아요

날씨만 좀덜 더우면 더좋을듯 합니다.!!!

유아는 7세까지 4,000원 청소년은 8,000원 어른은 10,000원이네요

조류박물관 티켓이 있으면 1,000원 할인되는 이벤트기간이라서 조금 저렴하게

구경했어요~

 

사진을 찍고 보니 공룡 머리는 어디로 갔는지~~~~~

브라키오 사우르스 (?) 가 아닌가 하는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 사실 제대로

오랫동안 못본게 아쉽네요~~

공룡들이 정말 큽니다.!!

 

야외 정원도 예쁘게 꾸며져있고, 공룡들을 맘껏 보면서 뛰어놀아도 되는 장소같아요

 

저 멀리 티라노사우르스가 보입니다.

서진군이 너무나도 좋아했던 티라노 사우르스인데 요즈음은 시들시들 하네요

 

폭포수도 있어서 구경하기도 좋고, 공룡과 자연을 한꺼번에 볼수가 있네요

박물관 전시장 밖에 이렇게 꾸며져 있어서 열심히 구경하고, 안에는 또 공룡들을

배울수 있는 곳이어서 좋았어요

 

공룡박물관 안 전시장에는 여느 박물관과 비슷하게 공룡들의 화석들을 비롯해서

영상들도 보여주고, 사진들도 많이 있어서 아이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할만한것들이

많았어요

 

안면도 근처 바닷가에서 차를 세워두고 한적하게 바닷바람을 느끼니 좋은것 같아요!!

 

직접 발도 담궈보고, 해수욕장이 아니라 사람들이 없어서 너무 한적하고 좋았네요

지완군도 한몫해서 이젠 여행의 여유로움을 만끽할줄 아는 나이가 되어버린게

많이 큰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