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요리

김포 그집 쭈꾸미 집~

김포 맛집으로 유명한 '그집' 쭈꾸미 볶음 먹으러 갔어요 ~~~

구래동에 위치한 쭈꾸미집!!

 

 

 

매운거 평소에 잘 못먹지만 한번 먹어보기로 하고 go go~~

 

 

주말에 가기는 했지만 이른 저녁 시간인데도 차들이 엄청 많았어요^^

 

가게는 그리 크지 않은데 대기손님이 있을정도로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지완군 자고 일어난 후라 어리둥절한 표정^^ 

 

 

밑반찬은 아주 간단하지만 맛은 있었어요~

 

 

밥은 1,000원인데 보리밥, 쌀밥 선택할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전 보리밥으로 !!!

비빔밥에는 보리밥이 제격인듯해서요!

 

 

 

 

보기에도 엄청 매워보입니다.

향긋한 숯불 냄새가 입맛을 자극하네요^^

 

 

된장찌개도 괜찮았던것 같아요

 

 

비빔밥으로 만들려고 준비중이에요~~

좀더 예쁘게 찍었어야 했는데..ㅎㅎㅎㅎ 살짝 아쉽네요^^

 

매운거 못먹을 아이들을 위해 새우튀김도 주문 ~~~ 사이드 메뉴지만 맛있었어요

가격은 8마리에 10,000원이었던것 같아요~~ 정확히는 기억이 안나네요~~ 

 

비빔밥으로 완성했는데 음~~ 엄청 맵다는거.. 맵지만 계속 먹을수로록 중독성 있는 맛!!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찾나봐요~~

남자들이 아주 좋아할만한 맛이었던것 같아요

전 매운거 각오를 해서 그런지 먹을만 했는데 매운거 못드시는분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아이들은 다행히 밑반찬이 맛있어서 밑반찬과 비빔밥으로 만들어서 흡입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