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완의 이야기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다녀와서!!

나들이겸 교육열이 대단하진 않지만 정보도 같이 얻을겸 코엑스 서울 국제유아교육전에
다녀왔답니다.

사실, 유아박람회와는 조금 다를거라고 생각했지만 그리 다르지는 않더라구요
박람회에는 유아용품이나 장난감이 더 많다고 한다면 유아교육전에는
말 그대로 책과 관련된 제품이 조금 더 많다는 정도?? 였던것 같네요

역시나 주말이라 사람들이 너무 많아 아침 일찍 출발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 틈에서 땀흘리며 관람했던것 같아요


     인터넷으로 사전등록 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 현장등록시에는 5,000원 입장료가
     있습니다.

     현대 카드는 코엑스 관람 전체 무료구요..^^


     표정이 그리 밝지 않은 서진군...ㅋㅋ 어리둥절한것 같네요!!
     
     부모님들 한바구니씩 가득 열심히 관람하십니다.!!
     서진이처럼 어린 아이들을 위한것도 있지만, 초등교육에 관련된 제품도 많았던것 같네요


     좋은 책이 정말 인재를 만들 수 있을까요?? ㅋㅋ
     책들이 정말 많아서 사실 어떤 책이 좋은지 찾기는 힘들더라구요^^


     장난감도 무지 많이 보여서 서진군도 하나 건졌답니다.!!
     물론 책도 이참에 많이 사준것 같네요^^


     애플비가 보이는군요!! 엄마들이 정말 많아요~~~ 정보 느린 저같은 엄마는
     아직 뭐가 좋은지 모른다는 안타까운 현실이 있네요..^^
     앗~~ 서진 아빠의 뒷모습이 보입니다.!!


     엄청난 블록과 두뇌발달에 좋다는 놀이교육이 많더라구요^^
     좋은 경험을 많이 하고 온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