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완의 이야기

벌써 지완군 백일이에요~


태어난지 엇그제 같은데 벌써 지완군 세상 구경한지 백일이나 되었네요
아직은 잠자고 분유 먹는게 전부지만 사랑스러운 천사같아요!!!

100일째 - 분유량 : 150ml 씩 하루에 4~5번... 정도 먹어요
더 먹을수 있지만 나머지는 자느라 먹는 시간이 적네요
밤에는 기특하고 예쁘게도 깨지 않고 잘 잡니다.

짖궂은 형의  장난에도 이제 많이 익숙해져 갑니다.~


                          잠에 취해 있는 지완군 ~



                          서진군보다 활동량은 많지 않지만 그래도 예민한 구석이 있는 녀석입니다.


                          지완군의 활동영역중 하나에요~~~~ 오른팔을 열심히 휘두릅니다.
                          아직 뒤집기는 많이 멀은듯합니다.!!


                           백일사진촬영하려면 뒤집기 연습 많이 해야할텐데..
                           겨우 엎어놓으면 간신히 몇분 이렇게 힘들어하면서 버티네요!!


                          드디어 백일날입니다.
                          차린건 별로 없지만 삼신 할머니께 건강하게 자라게 해달라고 소원도 빌고,
                          백일떡케잌에 초도 불어줬네요
                          금값이 너무 올랐지만 금반지를 안낄순 없어서!!
                          멋지게 장식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