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대전 오월드 !!! 넘 괜찮았어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기 위해 대전까지 다녀왔어요~~
대구에 사는 친구와 중간에서 만나기로 하여 대전 오월드 라는 동물원에 다녀왔네요!!
이런곳이 있는지도 이번에 처음 알았답니다.
대둔산 근처에 있는 곳인데 나름.... 사람만 너무 많아서 제대로 구경 못하는 동물원이 아닌,
자연과 더불어 동물도 구경할수 있고, 플라워랜드가 넘 마음에 들었답니다.
대전이라는 지역적인 위치때문인지.. 부산이나, 대구에 사시는 분들도 많이 오셨고,
서울에서도 많이 놀러가는것 같더라구요


돌이 되고 일주일만에 잘 걷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아주 잘 걸어다니는 서진군~~
이젠 돌전에 갔던 동물원에서 보다는 훨씬 많이 동물을 알아보는것 같더라구요


원숭이도 아주 가까이서 보았답니다. 서진이도 넘 신기한지 계속 손가락 가르키면서
원숭이의 묘기를 구경했네요~~


낙타네요`~~ 동물원에서 아주 잘 볼수 있는 낙타~~ㅋㅋ


서진이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엄마가 옆에 낄 틈이 없을 정도로 서진이를 너무 사랑하는 아빠와 함께~~~ 
외모도, 하는 행동도 많이 닮은 부자간이에요!~~ㅋㅋ


처음으로 사파리를 타봤어요~~ㅋㅋ
줄을 너무 많이 서야해서 항상 구경 못하고, 먼저 지치곤 했는데 대전에서는 그래도 여러가지 다 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가까이서 비록 낮잠자는 호랑이였지만 잘 보고, 사자도 열심히 보았답니다.
서진이도 동물원 구경 잘했는데 엄마가 구경을 더 잘한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