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파주 오산목장 체험 다녀왔어요^^


서진군 어린이집에서 가족체험으로 오산목장에 다녀왔어요!!
날씨가 흐려서 걱정했는데 오히려 덥지도 않고 시원한 편이어서 아주 즐거운 나들이었어요
그리 크지는 않지만 아이들의 견학위주로만 되어있는 아담한 오산 목장입니다.

 


목장 입구에 닭들과 염소들이 반갑게 맞이하고 있네요... 뒤에 염소들이 보입니다.^^


젖소의 젖을 직접 짜볼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위에는 모형이네요~~


젖소들에게 우유를 직접 줄 수 있는데 우유를 빨아당기는 힘이 얼마나 강하던지..
엄마인 저도 약간 겁나서 그런지 서진군 절대 하려고 하지 않네요



 

젖소에게 우유주는 모습입니다.


젖소에게 풀을 주는 모습입니다.
풀을 주다 보니 혓바닥이 손에 닿으니 얼마나 깜짝 놀랬는지..!!
은근 엄마의 나약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서진군도 풀을 주고 싶지만 엄마 닮아 겁이 많아 쳐다만 봅니다.


목장안에는 꼭 펜션 같은 아담한 분위기입니다.



 

 트렉타를 타고 주변을 둘러보는 체험입니다.

다행히 날씨가 흐려서 덥지도 않고 시원한 바람에 쌩쌩 달리는 트렉타안에서
멋진 바깥 풍경들을 볼수가 있었네요




마지막 체험으로 초코 아이스크림을 직접 만들어 봅니다.
얼음을 밑에 깔고 그위에 원유를 담고 소금과 함께
초코시럽 등을 함께열심히 저어주었더니 점점 아이스크림 모습이 되어갑니다.


서진군이 가장 좋아하는 초코 아이스크림이 완성되었습니다.
맛도 최고네요!! 



마지막 게임으로 서진아빠가 열심히 율동해줘서 댄스 종결자 상받았어요^^

멋진 체험학습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