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완의 이야기

6개월 189일 성장일기


오늘 예방접종을 두달만에 하러 갔더니 8.7kg 의 몸무게가 나가네요
키는 아직 재보지 못했지만 그새 부쩍 큰것 같아요~~

분유 먹는 서진군 200ml 씩 하루에 4~5번 정도 먹습니다.
5개월 말부터 이유식을 시작해서 생각보다 넘 잘먹는 서진군
쌀미음을 시작으로 고구마미음, 단호박 미음까지 했네요

뒤집기는 2011년 8월 8일 4개월 되고 나서 시작했네요
지금은 뒤집기는 선수급인데 배밀이는..아직... 소식이 없네요~~
느긋하게 기다리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듯 합니다.

서진군과 다르게 배밀이보다는 어떻게든 여러번 뒤집어서 갖고 싶은 장난감등을
가지고 논답니다. ㅋㅋㅋ

순하기도 하고 예쁜 서진군입니다.^^
엄마의 자식사랑은 끝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