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완의 이야기

4살이 되어서야 만든 첫 성장 포토북~


3개월 걸쳐서 서진군의 성장 앨범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서진군은 ..엄마의 욕심 (?) 으로 직접 성장 앨범을 만들어 주고 싶어서 별도의 성장 앨범도 없이 지냈는데
엄마의 게으름으로 4살이 되어서야 돌까지의 예쁜 성장일기를 만들어 주었네요~~~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투자되는것 같았지만 다 만들고 나니 뿌듯합니다.!!!

지완군도 나중 돌이 지나면 또 만들어 줘야할것 같아요
성장앨범을 만들어주려고 했지만, 요즈음 엄마들이 많이 활용한다는 포토북으로 만들어 보았어요
스냅스가 가장 유명하더군요..

나름 편집하기도 쉽고, 레이아웃 틀도 예쁘고 다양해서 마음에 들게 만들었던것 같아요



스냅스에서 직접 사진을 간편하게 편집할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사진을 불러와서 틀이나 배경색, 글자 삽입, 사진배치도 자유롭게 할수 있고, 스티커들도 있어서
예쁘게 꾸밀수 있는것 같아요


A4 사이즈 크기로 하드커버로 선택했습니다.
책장에 꽂기가  A4가 적당할것 같아서 했는데 막상 하고 나니 약간 작은 사이즈도 괜찮을듯 하네요~~~
총 60페이지로 1년 남짓 지난 기간동안의 서진군의 storyfmf 마련했습니다.^^
49,000원으로 성장 포토북 마련했네요~~~
다음번엔 더 잘할수 있을것 같은 예감이..~~

 







 

 

다시 보니 그때의 기억들이 많이 납니다.
서진군 떼쓰고, 울던 시절도 이제는 예쁜 추억이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