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완의 이야기

킨텍스 뽀로로테마파크 다녀왔어요~

가족들과 봄나들이 가려고 했으나 갑자기 평일에 화창하던 날씨가 주말되어서 비가 와서 나들이를 연기했어요

그래서 서진군 겨울 내내 집에만 있어서 오랜만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테마파크에 다녀왔습니다.

킨텍스 뽀로로 테마파크 ~~

오픈한지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시설이 아주 깨끗하고 사람들도 많더군요

 

킨텍스 제 2전시장 1층에 위치합니다.

가격은 어른은 6,000원, 아이는  16,000원입니다.

12개월 미만은 무료인데 확인서류 필요하다고 하는군요

생각보다 가격이 싼편이 아닌것 같아요

지완군은 12개월이 넘어서 이번에는 서진군만 데리고 다녀왔네요^^

입장해서 2시간동안 관람할수 있고, 이후에는 추가 요금을 받습니다.

10분당 1000원? 이었던것 같은데 정확히는 기억이 안나네요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입장할수 있고, 신발을 벗고 다닐수 있으니

푹신한 바닥은 아이들에게 좋았던것 같아요 

 

어른과 아이 모두 입장권을 팔찌로 주더군요 

 

 

서진군 아직은 마냥 어린 5살입니다.

놀이기구는 못타지만 여러가지 만져보면서 신이 났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로 꾸며져 있어서인지 모든 아이들이 좋아하는것 같았어요

서진군도 평소에 뽀로로를 그리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나름 신기한가봅니다. 

 

 

자동차들도 만들어진 재질이 아이들이 만지고 타기에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잘만들어진것 같았어요

 

 

뽀로로 집처럼 만들어진 곳에 들어가서 쇼파, 침대등에 앉아서 사진도 찍을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뽀로로 집 창문에서 한컷 했네요!  

 

 

블럭놀이를 하는 공간입니다.

 

 

새로운 블럭들을 많이 만들수 있어서 좋은것 같네요

 

 

 

색연필을 물을 묻혀서 벽에 그림을 그릴수도 있도록 되어있어요

 

 

나름 엄마로서 가장 기대되었던 촉촉이 모래 체험공간입니다.

미리 예약해서 선착순으로 아이들을 시간대별로 받고 있어요

모래가 묻지 않도록 옷(바지, 윗옷)도 주고 ,신발도 사이즈에 맞게 대여해줍니다.

 

모래놀이 공간은 그리 크진 않은데 시간대별로 아이들을 들여보내주니 

15분정도 충분히 놀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엄마인 저는 서진군이 여기서 재미있게 놀수 있을거라 기대했는데.. .절대로 들어가지 않겠다고 하는군요..

막혀있는 공간이 아직은 싫은 서진군..

옷입는것도 싫어해서 결국 오랜 설득끝에 들어가지는 못하고 구경만 하다가 왔어요 

 

공놀이를 할 수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이곳은 아주 어린 친구들이 놀기에 좋을것 같아요 

 

 

평소에도 겁많은 서진군

기차한번 타는데 엄청난 설득끝에 타기로 했습니다.

처음엔 아주 긴장한 모습이네요

 

 

 

 

기차가 그리 스피드하지 않고 아이들이 돌수 있도록 두세번 정도 도는게 다입니다.

서진군처럼 겁많은 아이들이 타기에는 좋은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뽀로로 소극장 체험을 하고 왔어요

시간대별로 들어갈수 있고 15분정도 3D로 뽀로로 영상을 보여주는데 조금 아쉬운 공간인것 같아요

좀더 3D를 다양하고 환상적이게 만들었으면 어른들도 아이들도 더 좋아했을텐데 그냥 뽀로로 노래와 함께 약간의 3D정도라 조금 아쉬운것 같았어요

 

봄나들이 대신 다녀온 뽀로로 테마파크 나름 아이들에겐 신나는 체험이었던것 같아요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서진군 가고 싶어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