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요리

씨작 씨푸드 레스토랑 다녀왔어요~~~

화요일날 강서에서 너무 먼곳 강남으로 회식을 다녀왔답니다.
사무실 인원이 여자들만 있어서 맛나는 음식 먹는걸 무지 좋아해요..
이번에는 씨작 명품 (??) 씨푸드 음식점이라고 자부하는 곳을 다녀왔어요!!!
어제 아침부터 배탈이 나서  사실 많이 못먹는 상황이라 지금도 너무 아쉬웠어용!!!

결정적으로 대게,킹크랩은 진짜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다시 먹고 싶어라!! 어제 많이 못먹은것이 아쉬울 정도네요~~
다른 음식점보다 훨씬더 맛있고 고소한것 같아요

그리구...... 대게회는 미리 예약을 하구 가야한다고 하길래 예약을 했는데
사실... 다들 그리 맛있어하지는 않았답니다.
그냥 대게찜이 더 낫더라구요!!!!!!!!!
한번쯤은 명품 대게를 드셔볼만은 하더라구요~~

다른 음식들은 그냥 다른 부페와 비슷했답니다.
제가 열심히 사진을 찍었는데............... 오늘에서야 알았네요
제가 얼마나 사진을 못찍는지!!!
맛난 음식들인데 사진으로는 전혀 맛있어보이지가 않네요.ㅜ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