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어이야기

돌잔치 준비 시작하다보니...


5월이 되면 서진이가 벌써 태어난지 1년 되는 날이에요~~
돌잔치를 해야하는지 말아야 하는지 고민하고 갈등하다가 장소 예약이 늦어지고 있어요~~
성격급한 은빛연어.. 빨리 모든걸 다 해결해 놔야 직성이 풀리는데 이제 시작하려니
요즘 바쁘네요.~~ㅋㅋㅋ

주위에서 일생에 한번뿐인 돌잔치라고 해야하지 않겠냐고 하시네요
일단, 돌잔치는 하기로 결정을 하고,
서진 아빠와 함께 목동에 있는 델크루즈 씨푸드 레스토랑 답사 다녀왔어요!!!
음식까지 먹어보면 좋겠지만, 그러지는 못하고 구경만 하고 왔네요
안에서는 사진 찍지 못하게 해서 밖에만 구경하구 왔어요

에공... 이제 장소 알아보는데도 돌잔치 준비할게 이렇게 많다니~~
그동안은 돌잔치 구경만 다녀봤지 유심하게 보지 않았더니 생각보다
알아야할게 너무 많더라구요





다녀온 소감~~
일단 음식맛은 보질 못해서 모르지만 맛있다고 합니다.
초대손님이 많지 않아서 단독홀이 아닌 본관에서 하려고 했더니
홀이 너무 작네요!!!
그리고 주차장 찾기가 무지 힘들더라구요
아마 주위를 여러번 돌아야 한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일단... 여기는 패스하기로 했습니다. 


                     서진이도 나름 아빠, 엄마와 함께 고민중입니다. 하하하